About KSMA

우리 학회를 소개합니다.

학회소개

한국전략마케팅학회는
1991년 창립2006년 사단법인 으로 전환되었으며
학술지가 총 96회 발간되었습니다.

창립일자

1991년 2월

회원수

700여 명

확술지 발간 횟수

96회
※ 2022년 발행된 30집 4권(호)
통 제호 96호 기준

게재 논문

472건

본 학회는 마케팅 및 인접학문의 연구와 발표를 통하여 마케팅학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 기관, 단체 및 국내외 연구자들과의 학술교류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1991년에 창립되었습니다. 한국전략마케팅학회는 2006년 12월에 사단법인으로 법인설립 허가를 받은 학회로 현재 700명이 넘는 회원들이 학계와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회명
한국전략마케팅학회
Korean Strategic Marketing Association
창립일
1991년 2월 8일
설립구분
사단법인
학회장(대표자)
박영아(제33대)
학회 주요 활동
1. 마케팅학의 이론과 실무에 관한 연구
2. 학술지 발간 및 학술대회, 강연회, 세미나 등의 개최
3. 마케팅 발전에 기여한 연구자, 경영자, 기업, 기관, 단체 등에 대한 시상
4. 기타 본 학회의 목적에 부합하는 제반 사업 등